티스토리 뷰
구로 지타워컨벤션 뷔페 후기
내꿈은..바로바로 2023. 3. 27. 15:09목차
지난번 구로 지타워 컨벤션 웨딩 하객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웨딩홀 선택 조건중 하나인 연회장 뷔페의 맛이 중요합니다. 손님들이 결혼식을 다녀오면 음식 얘기만 거의 하시기 때문에 예비 신랑 예비신부님들이라면 뷔페의 맛이 걱정되실 것 같습니다. 웨딩홀 계약을 하면 무료로 시식도 가능하지만 하객 입장에서 먹어보고 온 지타워컨벤션 뷔페 후기 남깁니다.
지타워 컨벤션 뷔페 후기
타 웨딩홀들에 비해 식대가 조금 높은 편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게 걸맞게 1인당 1 접시의 스테이크를 내어줍니다. 바로 구워서 나오는 스테이크가 아니기 때문에 맛이 아주 좋다고 할 수는 없으나, 전체적으로 질기지 않고 꽤 먹을만한 스테이크이긴 했습니다. 리필이 안되고 양이 매우 적어 맛보기 정도의 스테이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뷔페 음식은 정말 다양했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흔한 뷔페 음식 이외의 요리도 많았습니다. 가오리찜, 불도장, 아티초크 샐러드 등 고급 뷔페에서나 먹어볼 수 있는듯한 음식도 있어서 신선했습니다. 가짓수도 많고 맛도 전반적으로 좋아 하객분들의 만족도가 높아 보였습니다.
뷔페의 좌석은 매우 많고 쾌적했습니다. 한쪽에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예식을 볼 수 있는 큰 스크린이 있어서 바쁘신 분들은 연회장에서 식사하시면서 예식을 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타워 컨벤션의 또 하나의 장점은 술이 무한리필이라는것입니다. 물론 다른 웨딩홀 뷔페에서도 술은 식대에 포함도 안될뿐더러 무한리필이겠지만, 지타워 컨벤션은 병맥주가 아닌 생맥주 제공, 와인도 글라스로 제공, 소주와 막걸리까지 제공되어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뷔페의 음식은 전반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불도장도 맛있었고, 피자나 불고기 튀김류도 좋았습니다. 초밥과 회 종류, 한식종류 파스타는 3종류 정도 되고 그릴류에는 로스트치킨, 양고기 등이 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과일도 종류가 다양했고 디저트 종류도 케이크, 베이커리, 떡, 정과 등등 정말 많아서 후식까지 정말 완벽한 식사였던 것 같습니다. 커피는 뷔페 바깥에 있어 디저트류와 같이 즐기긴 힘들었지만 아이스크림도 직접 만든듯한 젤라토 느낌으로 만족했던 맛이었습니다.
주말 시간내에 누군가를 축하해주러 간다는 건 정말 뜻깊은 일인 것 같습니다. 신랑 신부의 입장에서도 먼 걸음 오신 하객분들이 맛있는 식사를 하고 돌아가셨으면 하는 마음은 같을 것입니다. 지타워 컨벤션 뷔페는 하객의 입장에서도, 신랑 신부의 입장에서도 정말 만족할만한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지타워 컨벤션 뷔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