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산 수제버거 맛집 밤가시버거 맛있어요

내꿈은..바로바로 2023. 2. 22. 16:31

목차

    일산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밤가시버거를 다녀왔습니다. 근처에 밤가시공원이 있어 그 이름을 따서 밤가시버거라고 지은 것 같더라고요. 동네가 주택가여서 주차하기에는 너무 비좁으니 따로 주차를 하고 걸어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 일산 밤가시버거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72번 길 46 1층 
    • 영업시간: 11시~20시
    •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bamgasiburger 

     

     

     

     

    일산 밤가시버거 

    1층에 위치한 밤가시버거입니다.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개방감이 느껴지며, 빨간 벽돌이 미국의 느낌이 뿜뿜 나는 느낌입니다. 입구에 있는 웨이팅목록에 대기명부를 적어놓고 한 1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저희가 들어가고 나서는 웨이팅이 더 많이 늘어나는 듯하더라고요. 토요일 12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고, 웨이팅이 싫으시면 12시 전에 도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오픈 주방으로 요리를 하는 모습이 보이는 밤가시버거입니다. 밤가시 오리지널 버거와 머쉬룸 치즈버거를 주문했고, 감자튀김 세트메뉴를 각각 주문했습니다. 수제버거여서 주문 후 만들어지는지라 시간은 조금 걸리는 듯합니다. 내부에 화장실이 있어 편하게 이용 가능했고, 포장손님도 꽤 많이 오는 걸 봐서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포장으로 밤가시버거를 즐겨도 좋을 듯합니다. 

     

     

     

     

     

     

     

     

     

     

    빵을 직접 만드는걸로 유명하기도 한 밤가시버거의 머쉬룸 치즈버거가 나왔습니다. 깨가 정말 많이 박혀있는 빵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기도 합니다. 같이 나온 감자튀김은 갓 튀긴 감자튀김으로 소금을 따로 뿌려져있지 않아 소금맛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소금을 따로 뿌려 드시길 권장합니다.

     

     

     

     

     

     

     

     

     

     

     

    빵을 직접 만들었기 때문에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수제버거의 맛이 한층 더 좋게 느껴지는 듯했습니다. 두꺼운 패티와, 치즈 그리고 생양파와 버섯 야채가 들어있어서 한 끼로 정말 든든한 느낌이 드는 밤가시버거. 블루리본이 3개나 붙어있는 맛집으로 역시나 수제버거의 맛은 좋았습니다. 개인 취향이지만 1시간 넘게 기다리면서까지 먹어야 할 만큼의 맛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근처에 갈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