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산 aw컨벤션 웨딩홀 리뉴얼 후 하객으로 다녀옴
내꿈은..바로바로 2023. 4. 11. 21:33목차
안산에서 결혼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1순위 베뉴인 안산aw컨벤션웨딩홀! 저도 안산aw컨벤션에서 본식을 했었는데 올해 3층과 6층 모두 리뉴얼 됐다고 하더라구요~ 지인 결혼식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다녀온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안산 AW 컨벤션 웨딩홀 리뉴얼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1로 171
- 건물에 주차 가능
- (AW컨벤션 앞 공영주차장 이용)
안산에서는 gd와 aw이 제일 인기가 많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날짜와 원하는 시간에 예식을 치루려면 최소 1년 전에는 미리 예약을 걸어놔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약 10개월 전에 예약을 하러 갔던 터라 황금 시간대에 예식을 하지 못한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
안산 AW 컨벤션 신부대기실
안산aw컨벤션 3층 그랜드볼룸홀의 신부대기실입니다. 우측이 작년의 신부대기실이고, 좌측이 올해 리뉴얼 된 신부대기실입니다. 칙칙핸던 브라운톤의 대기실에서 환하고 밝게 바뀌었고, 천정에 샹들리에가 추가되어 더욱 블링블링해졌습니다. 꽃 장식이 풍성해져서 신부대기실에서 친구들과 찍는 사진이 더 예쁠 것 같아요
안산 AW컨벤션 3층 그랜드볼룸
3층 그랜드볼룸홀입니다. 전면의 칙칙한 색깔의 커튼은 변하지 않았고, 천정에 주렁주렁 달려있던 천정 커튼이 사라지고 조명이 더 생긴 모습니다. 덕분이 한층 더 밝아진 느낌이 들고, 전면 양쪽에 있던 스크린이 양 사이드로 옮겨졌습니다.
제일 눈에 띄는건 버진로드 시작부분의 꽃장식이었습니다. 신부대기실과 마찬가지로 풍부한 꽃장식이 너무 탐스럽고 예뻐 보였어요! 좌측은 리뉴얼 전의 꽃장식인데, 지금과 비교해보면 매우 빈약함을 느낄 수 있어요
천정의 커튼이 사라지고 샹들리에가 더 달려서 그런지 훨씬 환해진 모습입니다. 버진로드 주변의 꽃장식도 풍부해져서 꽃길을 걷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해요.
안산aw컨벤션 웨딩홀은 층고가 높은 호텔식 예식을 지향하는데요,
6층보다는 3층이 훨씬 층고가 높습니다.
6층의 파티오볼룸과 테라스볼룸은 밝고 화사하다면
3층의 그랜드볼룸은 조금 더 엄격하고 분위기 있는 모습이에요.
예식이 시작 되면 커튼이 열리고 대형 스크린이 나와요. 이곳에서 식전영상이나, 식중영상들을 틀곤합니다. 전체적으로 리뉴얼 전과 비교를 해봤을때 제일 크게 바뀐점은 홀이 밝아진것과 꽃장식인 것 같습니다. 주례석 양 옆으로도 꽃 장식이 풍부해졌어요.
전면과 양 옆에 스크린이 동시에 켜진 모습입니다. 양 사이드의 스크린은 결혼식을 실시간으로 중계 하는 스크린인데 화질이 좋지 않아서 잘 보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전면의 스크린이 커서 충분히 잘 보였던 것 같아요.
안산 AW 컨벤션 리뉴얼 후기
작년에 예식을 치룬 사람으로서 올해 결혼식을 했어야 했나? 싶은 생각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꽃장식이 가득한 신부대기실이 너무 예뻤고, 버진로드 부분이 꽃이 가득해서 퇴장 후 신랑과 신부가 사진을 찍을때 더욱 예뻐 보이더라구요! 그치만 예뻐진 만큼 가격이 더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물가상승률 때문에 어쩔 수 없는것인지 비싼점은 좀 아쉬운것 같습니다. 안산 AW컨벤션 뷔페는 맛있기로 소문나 있는데요, 아무래도 손님을 모시는 입장이라 뷔페의 맛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 하는 신부님들도 계실거예요. 뷔페 맛에서는 변함없이 맛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