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올해도 어김없이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펼쳐집니다. 매년 봄마다 열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생활 디자인 전시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현대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과 예술적인 감각을 더해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과 소비자들이 교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디자이너 및 업체들은 새로운 트렌드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서 좋고, 소비자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고 물건을 소비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이기도 합니다. 2024년 서울리빙디자인 페어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정보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기간

    2024년 2월 28일 (수) ~ 3월 3일 (일)

     

    관람시간

    2월28일~3월2일: 10시 30분~19시

    3월 3일: 10시 30분~18시

     

    장소

    코엑스

     

    티켓 가격

    정가: 20,000원 (현장구매)

    얼리버드 가격: 18,000원 (2월 25일까지)

     
    무료입장

    2018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는 보호자 동반 시 무료입장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브랜드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450여 개의 업체가 참가를 합니다. 가구, 인테리어 자재, 가전, 조명, 쿡웨어, 테이블웨어, 침구, 패브릭, 인테리어 오브제, 패션, 생활소품, 식품, 아웃도어, 가드닝, 갤러리 등의 카테고리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제닉스, 청송백자, 크로우캐년, 한놋, 헤슬바흐, 희고희고, 유어세라믹, 시리츠, 스토크, 무자기, 도농도예, 락도, 그루도자기, 라씨에뜨, 소든, 루미르, 일광전구, 커스템, 콤마, 퓨론, 미닉스, 코웨이, 구정마루, 유블로, 필로토, 클린업키친, 앤트래디션, 스트링퍼니처, 피아바, 가누다, 더체어, 이델로, 메이우드, 보노엠, 에뮤, 시몬스, 이노메싸, 코코모이, 한국갤러리, 바이빔, 오디넌트, 크라운구스, 콤마씨, 나작가, 브랜들리, 세븐가드너스, 그린무어, 오랑쥬리, 호미화방, 마리슈타이거, 디자인북, 루악오디오, 무아스, 멜릭서, 버금메이킹, 에이드런, 휴플레인 등등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하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가 상당하겠죠?

     

     

    현장 예매 시 현장 티켓 가격이 20,000원이기 때문에 꼭 미리 사전예매로 할인받고 가시는 게 제일 경제적입니다. 또한 현장에서는 시중가보다 더 저렴하게 물건들을 판매하기 때문에 쇼핑카트를 가져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코엑스 주차 같은 경우 혼잡하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하시거나 일찍 도착하시길 바라요. 2024년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모두 득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