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어제 나는 솔로 13기가 커플 선택으로 끝이 났습니다. 영숙-영식, 영수-현숙, 상철-옥순, 광수-순자, 정숙-영호 이렇게 총 5 커플이 탄생하였지만, 어제 방송된 나는 솔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재는 모두 정리된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와중에 13기 순자의 과거 이혼설이 불거져 나오기도 했습니다. 순자의 통편집으로 짝을 이룬 광수조차 통편집되는 상황이 일어나기도 했는데요, 나는 솔로 13기 순자는 오늘 개인 sns에 과거 이혼했던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순자 인스타그램

    13기 순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순자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3기 순자의 인스타는 게시물 35개, 팔로워 1.1만으로 건강한 프로재택러 라고 표현하고 있으며, 현재 다니는 회사는 외국계 회사인 아마존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연봉 2억 원가량 되며 35세의 젊은 나이에 과장급 직급이라 능력자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AWS 안에서도 독보적인 능력자라며 블라인드 앱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순자사진

    광수와 순자의 방송 분량이 통편집 되자 네티즌들은 다양한 추측을 하기도 했습니다. 둘 중 한 명이 결혼을 앞두고 있어 배려차원에서 통편집이다, 출연자에게 문제가 생겨 통편집이다 등 다양한 추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순자와 커플 기류에 있는 광수는 본인의 통편집을 두고, '분량이 적어 아쉽지만 제작진이 시청률을 위해 옳은 판단을 했다'는 등 성숙한 답변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13기 순자 과거 결혼한 돌싱?

    과거-결혼추측-메세지

    인터넷상에선 13기 순자가 과거 결혼을 했었고, 이혼을 한 돌싱이라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구 직장에서 13기 순자가 작성한 글을 보면 그녀는 결혼을 했었고, 과거의 이력을 숨기고 출연했다고 추측할 수 있는데요, 13기 나는 솔로 순자의 본명은 한소영으로, 최소영으로 작성된 글은 정확한 게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13기 순자 한소영의  입장문

    입장문1
    입장문2

    광수와 순자의 커플 매칭을 기대했고, 비록 통편집이지만 결국 최종 커플이 됨에 응원하던 팬으로서 기쁘기도 했으나, 13기 순자 한소영씨는 본인의 sns 인스타그램에 입장문을 게재하였습니다. 과거 결혼을 했었고 본인의 이기심과 짧은 생각으로 <일반인> 기수에 출연 신청을 했으며, 제작진과 13기 출연자들에게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제작진은 과거 혼인 사실을 알고 공개적인 사죄의 기회를 주기도 했지만 이기심으로 모두 놓쳤다고 말했습니다. 더불어 과거의 남편과 현재의 회사는 연관짓지 말아달라는 당부도 함께 했습니다.
     
     
     
    결혼의 결정에 있어 제일 중요한 과거 혼인의 여부를 숨기고 출연했다는것 자체가 시청자와 출연자 모두를 기만한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상대의 과거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요. 광수와 순자의 케미를 응원하던 사람으로서 아쉽습니다.